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제이코, 산업용 무선리모컨 제조업체. 호이스트, 크레인, 윈치, 게이트, 타워, 원격 조종기 연구, 리모핸드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1. 3. 14:21

본문

(주)제이코

산업용 무선리모컨 제조업체. 호이스트, 크레인, 윈치, 게이트, 타워, 원격 조종기 연구, 리모핸드

 

 

산업용 무선원격조정기의 대명사


  

JEICO는 산업용 무선리모콘 제조업체로써, 크레인, 호이스트, 윈치, 게이트, 타워 등의 무선 원격 조종기 연구와 생산에 특화된 전문기술 업체입니다.

꾸준한 연구와 앞서가는 기술력으로 F25계열인 리모핸드에 이어 신제품 제이리모(JREMO) 계열인 K시리즈를 내놓게 되었으며 정부에서도 이를 인정, 벤처기업으로 등록하게 되었고, 또한 가동중인 기업부설연구소도 정식 등록, 심화 연구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하였습니다.
산업용 무선리모콘에서 안전은 무엇보다 핵심이라고 할 때, 비상버튼(EMS)을 무선리모콘 전용으로 개발, 특허 등록을 하게 됨은 당사의 숨겨진 노하우 중에서 드러난 한가지 좋은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F21, F24, F25에 이어 JREMO(제이리모) K시리즈에 이르기까지 더욱 첨단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는 당사 JEICO제품을 사용하시어 귀사의 업무에 경제성과 생산성 및 안전성을 더욱 재고하시는 기회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주)제이코는 지금 이 순간에도 고객의 니즈와 만족을 위하여 쉬지않고 달려가고 있음을 첨언하며 감사를 드립니다.

 


 

 

(주)제이코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로 94-1 J빌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