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극동전자정밀(주), 커넥터, 케이블 전문 생산업체, 전기, 전자 핵심 부품, 방산장비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1. 5. 13:56

본문

극동전자정밀(주)

커넥터, 케이블 전문 생산업체, 전기, 전자 핵심 부품, 방산장비 등

 

 

항상 최고를 추구하는 극동전자정밀(주)가 되겠습니다.

극동전자정밀(주)의 제품 사진들

 

극동전자정밀(주)는 1998년 설립한 젊은 기업입니다. 하지만 미래를 준비하는 정신으로 대한민국의 부품산업 발전과 더 나아가 첨단방위산업과 관련된 부품국산화 개발을 통해 국가방위와 경제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21세기 새로운 변화의 시대를 맞아 힘찬 도약을 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극동전자정밀(주)는 커넥터 및 부품, 케이블 조립체, 방산전자장비 등을 생산하여 방사청은 물론 육군, 해군, 공군 및 방산, 전기전자, 기간산업 업체에 공급하고 있으며, MS/VG규격 커넥터는 미국, 영국, 중국, 호주, 대만, 일본 등 20여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산 전문 업체들과 협력하여 시스템 및 장비개발 단계부터 부품 국산화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국방 장비의 첨단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적극 대응하여 "기술과 창의로 고객과 기업이 함께 성장"하며, "임직원 모두가 공감하고 인정하는 기업"이 되고자 더욱 노력해 나아가겠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독일 수출 사례 (01747)

고객사: 독일 SIEMENS AG

극동전자정밀의 Connector (KD3116A 18-32S, KD3114A 18-32P) 각 1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독일에 위치한 SIEMENS AG사에 납품되었습니다.

 


 

 

극동전자정밀(주)

인천광역시 서구 중봉대로376번길 5-1 (원창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