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씨케이솔루션, 공조시스템 제작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0. 10:10

본문

제습기, 전기식 히트 펌프, 항온항습기, 공기조화기 (AHU), 콘덴싱 유닛 (CDU), 클린룸 장비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ck-solution/products/

㈜씨케이솔루션은 전자정보통신, 반도체, 화학, 제약, 의약 등 다양한 첨단 산업분야에 필요한 DRY-ROOM SYSTEM, CLEAN-ROOM SYSTEM, HACCP&GMP SYSTEM 및 기계설비의 초기단계에서부터 설계, 제조, 자재조달, 시공 및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무를 총괄적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DRY ROOM 및 CLEAN ROOM 사업에 대한 노하우와 국내 및 해외에서의 풍부한 시공 경험 및 무재해 시공 등 폐사의 시공은 어느 업체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고 자부합니다. 특히 경쟁업체와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신기술 및 신공법 개발을 통한 원가절감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최근 실험실 등 소형화된 DRY ROOM 및 CLEAN ROOM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저가형 시공을 필요로 하는 업체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므로 폐사에서는 소형, 저가형 시공에도 성심껏 대응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식회사 씨케이솔루션은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기업철학과 “고객 요구만족”을 보람으로 한발 앞선 기술과 창의적인 사고로 디지털 시대의 환경시스템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항상 고객과 함께 발전하고 동행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