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케이이엠, 자동화 및 공작기계 제조업체, 오일 스키머, 인터페이스 커버, 역상 계전기, 풋 스위치, 코드 스위치, 로타리 스위치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1. 15. 14:56

본문

(주)케이이엠

자동화 및 공작기계 제조업체, 오일 스키머, 인터페이스 커버, 역상 계전기, 풋 스위치, 코드 스위치, 로타리 스위치, SPD 써지 보호 장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으며, 이 분야에서 초일류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합니다.

지난 1988년 수입에 의존해오던 자동화 및 공작기계 관련 부품 개발에 큰 뜻을 품고 창업한 이후 많은 기술적 난관을 극복하며 공작기계 관련 제품 선도업체로써 해외 선진기술을 과감히 도입하고 국내여건과 실정에 맞게 보완하고 개발하여 더 나은 기술로 발전시켜 최고의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주식회사 케이.이.엠 전 임직원은 지금까지 고객여러분께서 보여주신 관심과 애정을 바탕으로 서로 발전하는 사회를 만들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품질혁신으로 세계속의 신기술 기업으로 정진해 나아갈 것입니다.
오늘의 (주)KEM이 있기까지는 고객여러분의 따뜻한 성원과 격려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점에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주)KEM은 항상 고객 여러분 곁에서 최고의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한층 더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1745)

고객사: 베트남 KIM THANH DONG

(주)케이이엠,KEM의 Busbar (3RV-3CB) 10개는 우편택배(국내배송)를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KIM THANH DONG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케이이엠

부산광역시 강서구 유통단지1로65번길 9 (대저2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