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삼원액트(주), FA 배선 분야 전문 기업, IOLINK, 인터페이스단자대, IONET, 리모트 I/O 터미널, QPORT, 케이블화네스, FA케이블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2. 8. 09:49

본문

 

삼원액트(주)

FA 배선 분야 전문 기업, IOLINK, 인터페이스단자대, IONET, 리모트 I/O 터미널, QPORT, M12/M8 분기모드, 케이블하네스, FA케이블

 

 

최적의 배선 절감 솔루션을 제공하며, 산업 자동화의 미래를 선도하는 FA 배선 분야 전문 기업

삼원액트(주)의 제품 사진들
 
고객에게는 신뢰를 받으며, 직원들에게는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저희 삼원액트가 나아갈 방향입니다. 또한 삼원액트는 진취적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경영혁신으로 늘 깨어 있을 것입니다.

삼원액트는 1999년 설립 이래로 20여 년간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최적의 배선 절감 솔루션 제공 실현을 위하여 풍부한 현장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장 자동화 제품 개발과 생산에 전력을 다해온 FA 배선 분야 전문 기업입니다.

당사는 고유 브랜드인 IOLINK, IONET, QPORT, FA Cable Harness, EcoFlex 등 대부분의 제품에 UL, CE, RoHS 등 국제규격의 품질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획기적으로 고객의 생산원가 절감이 가능한 아이디어 제품의 독자 개발은 물론 수입에 의존했던 주요 배선 절감 제품을 국산화하여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공급하여 동업계의 발전에 기여 하였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디스플레이, 반도체, 자동차, 공작기, 기계, 제철, 화학 등 FA 산업 전 분야의 배선 기기 선도 기업이라는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개발, 설계, 제작, 판매에 이르는 고객의 이익 실현을 위한 Total Solution 제공으로 고객과 함께 기술 일류, 제품 일류 기업으로 발전해 나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체코 수출 사례 (01689)

고객사: 체코 BDI

삼원액트(주)의 Socket Connector (EC-3S02BU) 100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체코에 위치한 BDI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삼원액트(주)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세천로 1길 161 (성서 5차 산업단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