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트론, 비접촉식 커플러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1. 10:46

본문

비접촉식 커플러, 옥외용 비접촉식 커플러, 상간 커플러, 블로킹 필터, 전력선 통신용 모뎀, 전력선 통신용 시리얼 통합 모뎀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mattron/products/

(주) 매트론은 2000년 4월 7일 창업을 하여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벤처정신으로 임직원 개인의 꿈과 회사 미래의 꿈을 함께 창조하고 있으며, 전자기기들의 더 빠른 주파수 응답특성, 더 다양한 기능을 더 작은 체적 내에서의 실현을 위한 노력에 매진하고 있는 벤처 기업입니다.

"기본에 충실하며 미래 지향적인 기술 습득과 기술개발에 매진하겠습니다."

견고한 밑바탕이 없는 성장은 모래성에 지나지 않음을 인지하여 언제나 기본에 충실한 자세로 사회 및 회사의 구성원으로 책임감과 협동심을 바탕으로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미래지향적 기술습득과 세계최고의 기술 개발에 매진하고자 합니다.

(주) 매트론은 ‘늘 처음같은 마음가짐으로’ 라는 경영 철학 아래 항상 독창적인 기술과 블루오션 전략으로 전세계를 대상으로 야심찬 도전정신을 이어나가며, 신속 정확한 정보들을 선택하여 시대의 변화에 빠르게 대처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 고객에게 빠르고 알찬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시대의 변화를 주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