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화성금속, 볼트 및 너트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2. 09:01

본문

스터드 볼트, 헥스볼트, 육각볼트, 단열핀, U볼트, 더블엔드 볼트, 볼트캡, 와셔 등 원자력, 해양플랜트, 석유화학, 수·화력 복합 발전소 분야 볼트 및 너트 제조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hwasung-fasteners/products/

당사는 1988년 창립 이래 특수 Fasteners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발판으로 선두 역할을 주도하고 있는 일류 Fasteners 제조 기업입니다.

그리고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초저온, 초고온, 초고압 등의 극한의 환경에서도 고객의 Spec 요구조건을 충족시켜 드릴 수 있는 특수 제품을 국내외 까다로운 공사에 공급해 왔습니다.

아울러 폐사는 ASME, ASTM, KEPIC, IFI, DIN, KS, JIS 등 다양한 Code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생산하며,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정확히 이해하고, 제품과 기술력을 탄력적으로 적용하여, 타사와 차별화된 근원적인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주)화성금속의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발전을 이룩하고 있었음은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협조와 폐사의 품질개선 및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의 결과임을 절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개선과 기술개발로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