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보P&T, 건설중장비·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2. 15:29

본문

건설중장비, 파워트레인 부품, 유압부품류, 감속기, 유압모터, 터닝조인트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sungbo-p-t/products/

자동차 기계가공 부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설용 중장비의 유압 부품류를 생산하는 저희 성보P&T는 신기술과 신제품 개발을 위하여 오늘도 계속 연구하고 노력하는 자세로 묵묵히 정진하고 있습니다.

 

중장비용 감속기와 유압모터, 그리고 터닝조인트까지 길지 않은 역사에 다양한 제품 군 구성을 위하여 성보P&T 연구소에서는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해외 유수의 세계적인 중장비 메이커의 장비에 장착되는 새로운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어 국내와 일본, 중국 외에도 유럽시장 등 시장 다변화를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제 성장하고 있는 성보P&T는 머지 않은 미래에 새로운 도약을 기약하고 있으며, 세계 일류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될 것입니다.

 

성보P&T는 언제나 품질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고 연구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최고의 제품만을 제공한다는 장인정신으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설 것입니다.

 

인간 존중의 화목한 일터, 혁신과 변화를 통한 경쟁력의 강화, 정상을 향한 도전 정신과 고객 만족으로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일류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