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ZVALVE, 플러그밸브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2. 15:59

본문

플러그밸브 제조업체, 쓰리젯, RSV, DBB, SLV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3zvalve/products/

 

 

3Z은 30년 이상의 플러그밸브 전문 메이커로서 중동, 유럽, 아시아 및 미주지역 등 5대양 6대주에 산재해 있는 석유화학 /가스 플랜트 기업 및 건설 엔지니어링 회사와 함께 발전해왔습니다. 3Z은 그동안 고객들의 지원과 협력에 힘입어 최고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플러그 밸브 시장에서 세계적인 경쟁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국제적인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특히 3Z은 슬리브, 루브, 라인드를 포함해서 DBB에 이르는 세계적으로 유일무이한 종합플러그 밸브 공급업체로서는 인정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3Z는 RSV나 METAL V/V, 4-Way DBB 등 최고의 기술집약적인 제품까지 성공적으로 개발/검증/현지설치를 완료함으로써 최고 수준의 제품에 까지 그 범위를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고객들이 보여주신 믿음과 신뢰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3Z은 장년기를 맞이하여 <고객제일주의>, <품질지상주의>, <제품 신뢰성 확보>라는 3대 가치를 핵심 경쟁력으로 설정하고 미래 30년을 준비한다는 원대한 변화를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이를 위해서 기업문화와 조직구조를 혁신하고 전사원이 함께 <고객>, <품질>, <제품>이라는 3대 가치를 통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 고객의 니즈를 선도할 수 있는 제품,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최고의 고객가치를 구현하겠습니다.

 

제품의 디자인에도 POOL PROOF라는 개념을 도입하고, 신뢰성 유지를 위한 R&D센터에도 투자를 확대하여 고객의 사용가치 그리고 제품가치를 극대화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3Z의 성장을 지켜보시고 성원해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할 미래의 모습도 기대해주십시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