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한산에이엠에스텍크, 전력량계 및 원격검침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2. 16:01

본문

전력량계 및 원격겸침 솔루션 전문기업, 전자식전력량계, 휴대용 오차시험기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kepid-amstech/products/

전력량계 및 원격검침 솔루션 전문 기업인 당사는 1999년 창사 이래 자체 기술력으로 전자식 전력량계의 국산화를 실현하였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끊임없는 창조경영으로 꾸준한 사업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동남아 등 해외시장 개척에 매진한 결과 2013년도에는 전력량계 분야 업계 최초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성과를 이룩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타 경쟁사와는 차별화 된 높은 기술력과 품질, 그리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국내 및 해외 시장개척에 성공한 회사로 대외적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신개념의 CT일체형 전자식 전력량계를 세계 최초로 개발해 국내외적으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스마트그리드의 시대적 추세에 따라 지능형 전력량계 및 AMI 분야에 집중적인 투자를 진행하여 명실공히 세계적인 회사로 발돋음 하고자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사훈처럼 끊임없는 자기혁신으로 급변하는 글로벌 시대, 정보화 시대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인드로 가족, 국가 그리고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