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rench Fab Corner] FARBAL, 랩핑 유닛, 쉬링크터널, 수축터널, 컨베이어, 포장기계 제조업체

French Fab Corner

by 코머신 2022. 1. 6. 16:00

본문

FARBAL

포장기계 제조업체, 랩핑 유닛, 쉬링크터널, 수출터널, 컨베이어

 

 

Farbal은 1974년부터 제품을 위한 필름 수축 포장 기계를 제조해왔습니다.

Wrapping Unit
Shrink Tunnels
Side Sealing Unit
Side Cutting Units

Conveyors


Unwinders on the Floor
Electrical Cabinets
Handling and miscellaneous adaptations
 

 

Farbal은 1974년부터 대형 및 초대형 제품용 필름 수축 포장 기계를 제조해 왔습니다.

프랑스 1위의 Farbal은 슬리브 포장기, 수축 터널, 측면 절단 및 측면 밀봉 장치, 다양한 취급 액세서리 등 포장 라인의 모든 구성 요소를 제조합니다.

표준 및 맞춤형 크기 모두에서 Farbal 기계는 특히 느리거나 빠른 처리량으로 대형 또는 불규칙한 모양의 제품을 포장하는 데 적합합니다.

Farbal 기술자는 모든 크기의 제품 포장과 관련된 모든 제약 조건을 완벽하게 이해하는 전문가입니다.

이들은 모듈식 개념에 맞게 조정된 3D-CAD 시스템뿐만 아니라 검증된 기술 솔루션의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속한 생산을 위해 견적을 신속하게 생성하는 효율적인 EDP 도구를 사용합니다.

높은 수준의 대화가 가능하고 익숙해지면, Farbal은 매우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최고의 기술적 해결책을 제안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품질, 신뢰성 및 서비스: 한마디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Farbal 기계를 선택한다는 것은 강력한 파트너십과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장기적인 투자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운전 및 교육 : 포장 라인을 만드는 것 외에도 Farbal 전문가는 기계 시운전 조건에 대해 고객과 합의하고 팀을 교육합니다.
애프터 서비스: 유지보수 작업장을 통해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신속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arbal의 전문가는 현장 또는 원격 유지보수를 통해 개입하며 기계의 변형 또는 발전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업 연락처

홈페이지 https://www.farbal.com/en/home/

전화번호 +33-2-54-78-83-71

메일주소 info@farbal.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