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로보스타, 로봇 제조업체, 직각 좌표 로봇, 리니어 로봇, 스카라 로봇, 수직 다관절로봇, 트랜스퍼 로봇, 반도체 장비, 공정 장비 등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2. 8. 26. 09:40

본문

로보스타

로봇 제조업체, 직각 좌표 로봇, 리니어 로봇, 스카라 로봇, 수직 다관절로봇, 트랜스퍼 로봇, 반도체 장비, 공정 장비 등

 

 

"편리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 제공 기업"


로보스타의 제품 사진들

"편리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 제공 기업"

로봇과 자동화의 목적이 인간을 대신해 힘들거나 어려운 일을 하고 인간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윤택하게 하는 데 있듯이, 우리 회사는 인간에게 “편리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 제공 기업”을 “미션”으로 설정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현재 국내 제조용 로봇 업계 선두 주자의 위치를 확고히 해가고 있습니다.

사업 측면에서 모바일, 디스플레이, 자동차, 반도체, 전기·전자, 이차전지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되는 제조용 로봇을 중심으로 FPD 장비, IT 부품 제조 장비, 반도체 장비 등 자동화 장비 사업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 측면에서는 중국, 일본, 유럽, 미국 등 세계 주요 시장에 유통망을 갖추고 적극적인 해외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 동남아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도록 할 것입니다.

이러한 성장에는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어린 배려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것을 저희 임직원 모두는 잊지 않고 있습니다.

이제 또다시 저희 로보스타는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차근차근해가고 있으며, 전 세계 “제조용 로봇 분야에서 Global Top 5 실현”의 로봇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이 신뢰할 수 있는 로보스타가 되기 위하여 저희 임직원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3. 코머신을 통한 헝가리 수출 사례 (02110)

고객사: 헝가리 BDI Hungary Kft.

로보스타의 Cartesian Robot (RC-125-Z20PR-ST.200, RC-125-Z20PL-ST.200) 각 1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헝가리에 위치한 BDI Hungary Kf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헝가리 수출 사례 (02109)

고객사: 헝가리 BDI Hungary Kft.

로보스타의 Cartesian Robot (RS-095-X20PLR ST.250+250) 1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헝가리에 위치한 BDI Hungary Kf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헝가리 수출 사례 (02108)

고객사: 헝가리 BDI Hungary Kft.

로보스타의 Cartesian Robot (RC-185-Z10PR ST.100, RF-200-M-1-S-071 ST.710) 각 1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헝가리에 위치한 BDI Hungary Kf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로보스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수인로 700 (사사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