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삼양발브종합메이커, 밸브 전문 제조업체, 자동밸브, 급수 급탕 시스템, 배관 시스템, 증기 시스템, 소방 감압 시스템 등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2. 8. 26. 11:04

본문

(주)삼양발브종합메이커

밸브 전문 제조업체, 자동밸브, 급수 급탕 시스템, 배관 시스템, 증기 시스템, 소방 감압 시스템 등

 

 

세계 최고의 밸브 기술은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주)삼양발브종합메이커의 제품 사진들

세계 최고의 밸브 기술은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삼양발브는 고객을 위한 안전하고 편리한 21세기형 제품 개발에 앞장섭니다.

1960년 창립 이래 건축, 산업 설비 분야의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위한 유체 제어용 자동밸브를 생산하면서 국내 및 국외의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받는 기업입니다.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하고 고객이 중심인 경영방식으로 건축, 산업설비 현장 여건에 적합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국내 밸브 업계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주)삼양발브종합메이커는 한 차원 높은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품질, 고성능 제품을 생산하고 친환경 제일주의 사명으로 항상 환경과 인류의 지속 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인도네시아 수출 사례 (02184)

고객사: 인도네시아 PT. Comtrust Arunika Nusantara

(주)삼양발브종합메이커의 Safety Valve (YSF-1) 2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PT. Comtrust Arunika Nusantar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삼양발브종합메이커

경기도 부천시 오정로 119 (삼정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