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선도전기(주), 수배 선반 설비 전문업체, 솔라 히팅시스템, 매연 저감장치 생산 및 전기 공사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2. 8. 26. 17:11

본문

선도전기(주)

수배 선반 설비 전문업체, 솔라 히팅시스템, 매연 저감장치 생산 및 전기 공사

 

 

저희 선도전기주식회사는 1972년 창립하여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배려로 중전기기의 생산업체로서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선도전기(주)의 제품 사진들

저희 선도전기주식회사는 1972년 창립하여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배려로 중전기기의 생산업체로서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전력공사의 송배전 계통이나 원자력발전소, 수·화력발전소 및 각종 플랜트에 공급되는 각종 배전반과 보호계전기반, 가스절연차단기(GIS), 진공차단기, 부하개폐기 그리고 원방감시제어 시스템과 종합자동화시스템 등을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임직원이 혼연일체 되어 “열심히 살자’는 사훈 아래 철저한 품질보증 체제와 환경경영체제를 유지하면서 고객의 기대와 만족에 부응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 21세기의 새로운 글로벌시대를 맞아 동남아는 물론 중동 및 미주지역까지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전력기술의 미래방향과 첨단정보기술을 접목한 지능형 중전기기 및 자동화시스템과 환경 친화 제품 등 전략사업의 연구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호주 수출 사례 (01494)

고객사: 호주 Powerhouse Distribution Pty Ltd

선도전기(주)의 Vacuum Circuit Breaker (VK-10K25) 1개는 해상운송을 통해 호주에 위치한 Powerhouse Distribution Pty Ltd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선도전기(주)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시로 86 선도전기(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