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세기비즈, 스위치 박스 제조 업체, Pin 박스, M 박스, 트렌스, 단자대 등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2. 8. 26. 12:04

본문

(주)세기비즈

스위치 박스 제조 업체, Pin 박스, M 박스, 트렌스, 단자대 등

 

 

(주) 세기비즈는 1991년 세기전기로 설립되어 정션박스, LED, 전원분배기 등의 전기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


(주)세기비즈의 제품 사진들

(주) 세기비즈는 1991년 세기전기로 설립되어 정션박스, LED, 전원분배기 등의 전기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제품 개발과 품질의 고급화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주) 세기비즈가 추구하는 이념은 전기분야 종사자들이 작업 시 불편한 점을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현재 ISO9001 품질 경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새로운 기술력을 갖추기 위하여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개발에도 꾸준하게 매진하고 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인도 수출 사례 (02257)

고객사: 인도 FORI AUTOMATION INDIA

(주)세기비즈의 Plastic Terminal Box (SG-TB-4PT) 15개, (SG-TB-6PT) 30개, (SG-TB-10PT, SG-TB-15PT) 각 10개는 DHL 항공운송을 통해 인도에 위치한 FORI AUTOMATION INDI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멕시코 수출 사례 (01841)

고객사: 멕시코 SIA MEXICO

(주)세기비즈의 Plastic Terminal Box (SG-TB-15PT, SG-TB-20PT) 각 5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멕시코에 위치한 SIA MEXICO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세기비즈

부산광역시 사상구 새벽시장로 32 (감전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