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일기연, 의료기기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4. 09:37

본문

Dental - Sonic Surgeon 300, Sonic Surgeon 600L, Sonic Surgeon 310L, Medical - Sonic Surgeon 600L, Scaler - Sonic Buff 310L, Sonic Buff 300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dongil-technology/products/

 

동일기연은 고객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찾기 위해 고객과 더불어 모든 기술적인 역량을 동원하여 협력과 노력을 다하여 왔습니다.

이렇게 해서 이룩한 고객과의 돈독한 신뢰관계는 동일기연이 가진 가장 큰 자산이 되었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번창할 수 있는 밑걸음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1986년 설립된 동일기연은 위와 같은 신념과 노력에 힘입어 EMI/EMC솔루션 업계에서는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게 되었습니다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세계기술 변화 추이에 따라 신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연구개발, 생산라인의 고도화 및 신시장 개척을 위하여 과감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일기연은 기업이란 사회의 생산조직이라는 본분에 충실하여 고객, 협력사, 지역사회 나아가 경쟁자마저도 함께 공존, 협력, 공영 하는 것을 사명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