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참트론, 그래핀 필름 및 그래핀 잉크산업 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4. 09:42

본문

Roll to Roll CVD System (그래핀 장비제조), Graphene Oxide (그래핀용액), Graphene Film on Cu (CVD 그래핀 필름), 장비제조 분야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charmtron/products/

 

(주)참트론은 차세대 신소재인 그래핀 필름 및 그래핀 잉크산업 업체입니다.

그래핀은 세상에서 가장 얇고 가벼우며 전도성이 높은 물질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재의 응용을 통하여 제품 성능개선 및 신기술 개발로 이어지고 있어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신소재입니다.

당사는 꿈의 신소재인 그래핀 응용에 필수적인 고기능성, 고분산성 그래핀 잉크 제조기술 및 응용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품질의 단층 그래핀을 연속 생산할 수 있는 획기적 생산성의 Roll to Roll CVD 장비를 자체 개발하여 고품질의 그래핀 필름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현재 참트론의 그래핀 기술 및 제품은 디스플레이 산업 분야의 투명전극과 방열, 전자파차폐소재, 조명 산업에 적용중이며 응용 기술의 추가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산업 분야로의 접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트론은 고객이 요구하는 새로운 변화에 발맞출 수 있는 신기술과 응용기술의 개발을 위하여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이를 통해 인류가 상상하지 못했던 변화된 미래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