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제온시스, IoT 통합 시스템 구축 서비스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3. 8. 2. 14:26

본문

IoT 통합 시스템 구축 서비스, 제품 및 프로젝트 맞춤형 센서 솔루션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jeonsiseu

 

 

제온시스는 IT, Sensor, Control 등 기반 기술에 Robot, IoT, AI, Computing, Big data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새로운 솔루션 창출과 제품, 산업 등 여러 분야의 디지털 전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사업 분야

통합 시스템 구축

제온시스는 Sensor, Robot, Controller 등과 디지털 기술을 결합하여 소프트웨어와 인프라를 안정적, 효율적, 혁신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감지 솔루션, 통합 제어 솔루션 등과 같은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IoT 시스템 구축

산업 및 재난에 관련한 IoT 솔루션을 적용하여 정보를 생성, 관리하는 모니터링 솔루션과 자동을 제어되는 IoT 통합 제어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통합 제어 시스템

산업에 관련한 통합 제어 시스템을 구축하여 원격으로 관리 및 제어하여 운용의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센서 통합 솔루션

모든 산업의 기초가 되는 전자 부품으로 주요 기능으로는 물체의 감지, 측정의 기능이 있습니다. 제온시스는 고객사에 가장 적합한 센서 솔루션을 제공하고 공급합니다.

 

충전 인프라 솔루션

디지털 전환에 따라 다양한 분야에서 스마트기기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더 효율적으로 충전하고 청결하게 관리하고 스마트하게 운용할 수 있는 충전 인프라 솔루션을 서비스합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