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신한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 시공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21. 10:33

본문

승객용, 화물용, 자동차용, 병원용 엘리베이터 시공 업체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shin-han-elevator/products/

1987년에 창립한 ㈜신한엘리베이터는 엘리베이터 한 분야에서 30여 년간 쌓아온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품질은 기업의 생명이다” 라는 슬로건 아래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건실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꾸준한 기술 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최고 용량 20톤을 운반하는 로프식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2010년 충청남도 천안에 위치한 세메스 천안 공장과, 2016년에는 삼성 디스플레이 아산 공장에 2013년 이후 개정된 신규 승강기 법규를 적용하여 각각 설치하였습니다.

 

2015년에는 서울시 우수중소기업브랜드의 승강기 부문에서 품질을 인정받아 하이서울브랜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중소기업의 취약점인 브랜드 파워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저층용 소형 엘리베이터인 미니베이터(Minivator)를 출시, 노약자와 장애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를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화 경영의 일환으로 베트남 하노이와 중국 상해에 판매 및 서비스 법인을 설립하여 많은 승강기를 판매, 관리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더 넓은 세계시장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신한엘리베이터는 정도경영이라는 경영방침으로 세계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자랑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객님께 사랑받는 일류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항상 고객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