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콤프코리아, 콤프레샤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25. 10:59

본문

콤프레샤 제조 설비 전문업체, 흡착식 에어크리닝 시스템, 에어드라이어, 에어휠타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comp-korea/products/

 

 

 

당사는 1986년 창업하여 스크류 공기압축기 제조업체로써 공기압축기 관련 모든 설비 및 장비의 진단, 유지보수 등 공기압축기 관련 기술을 축척하였습니다. 당사는 압축공기 시스템의 혁신과 변화를 위해 "드라이어 일체형 공기압축기(CKDX ADF SERIES)", "일체형 드라이어(ADF SYSTEM)" 등 신제품을 개발하여 단순 장비공급이 아닌 귀사의 효율증대 및 이익창출에 도움이 되는 업체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전국에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를 구축하여 귀사에 더 가까이에서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귀사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기도 화성 본사/제 1공장을 기반으로 하여 베트남 현지법인 하노이/제 2공장을 설립하여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호치민 지사 및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지사를 통해 동남아 어디서든 저희 (주)콤프코리아를 접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저희 (주) 콤프코리아는 대한민국 산업의 동반자로써 자긍심을 갖고 전 임직원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KNOW-HOW)로 보다 더 나은 AIR SOLUTION 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