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정보일러공업, 보일러 제작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25. 11:28

본문

산업용보일러 전문제작설치업체. 공기예열기, 내장형 보일러, 전기열매히터, 노통연관식 보일러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samjung-boiler/products/

 

삼정보일러공업㈜는 1997년에 설립된 에너지 절약 전문기업으로서 열매체 보일러 설계, 제작, 설치, 시스템 엔지니어링 분야에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콤팩트하고 견고한 구조로 설계된 공기예열기 내장형 고효율 열매체 보일러(특허 제 10-0377971호)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였고, 국내외 전자, 화학, 건축자재, 섬유, 자동차 등의 시장에 널리 공급하여 산업용 보일러 분야 선도 기업으로 입지를 굳혔습니다.

 

당사는 산업용 보일러 전문 제조업체로서 산업 및 생활폐기물을 이용한 자원의 활용을 위하여 연소로, 보일러, 환경설비를 패키지화하였으며, 신재생 플랜트 분야로 사업을 다각화하여 삼정보일러공업㈜ 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고체연료보일러 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

 

고체연료보일러는 가연성 폐기물을 가공하여 부정형이나 펠릿 형태로 만든 연료를 소각하여 에너지원을 발생시키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LNG, LPG, B-유 대비 40~50% 에너지비 절감, 대기오염물질 배출허용기준치 이하, 기존 소각설비 대비 초기 투자비 25% 절감, 유지보수 용이, 설비수명 연장 등 높은 에너지 효율성과 경제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형연료를 연소하기 위하여 체인 그레이트 스토커, 워터 쿨링 스토커, 에어 쿨링 타입 스토커, 유동층 연소로, 고체연료 연소촉진장치(특허 제 10-1640224호)를 보일러 일체형으로 개발하였으며, 산업현장에 설치함으로써 제품의 안정성을 인정받아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삼정보일러공업㈜ 전 직원은 제품개발부터 사후관리까지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ONE STOP 시스템을 구축하여 질적인 서비스 향상은 물론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세계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세계 속의 No. 1 기업으로 성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