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에이엠에스, 조선·플랜트 기자재 해외마케팅·수출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1. 10:12

본문

조선기자재 및 플랜트 기자재 해외 마케팅 수출 업체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ams/products/

수출보국을 통한 세계일류기업

 

(주) 에이엠에스는 "수출보국을 통한 세계일류기업"의 창업이념 아래 고객의 목소리에 항상 귀기울이는, 고객중심의 사고 "We hear you"를 경영이념으로 1995년 부산에서 서립되었습니다. 90년대 정보화에 따른 세계 경영환경의 급격한 변화는 시간과 공간, 정보의 제약으로 부터 인간을 해방시켜 세계의 지구촌화 (Globalization)를 가속시켜 왔으며, 이와더불어 글로벌 경젱시대를 맞이하게 된 기업들은 새로운 기회와 함께 전에 없던 도전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바야흐로, 세계일류만이 살아 남을 수 있는 무한경쟁 시대에 돌입하게 된 것입니다. 가치를 매길 수 없는 무형의 기술, 마케팅 아이디어, 경영 기법 등이 국경을 초월해 유통되고 있으며, 점증하는 세계시장의 수요증대, 신제품 개발에 드는 막대한 연구비용, 용이한 외국시장 진출과 같은 요인들이 기업으로 하여금 글로벌화 또는 자연도태 중에 선택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국경 없는 경제 전쟁에서 생존하기 위해 기업은 이제 세계라는 시장을 고려해 의사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주지하시는 바와 같이, 부산을 비롯한 경상남도 일원은 세계 조선산업의 메카로서 조선 초일류 국가, 한국을 대표하는 조선소들과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가진 많은 우수한 기자재 업체들이 소재하고 있으며, 이들은 80년대 초반 이후 꾸준한 기술개발과 설비 투자 그리고 경영혁신을 통하여 세계 일류 기업으로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주) 에이엠에스 설립이후

 

조선, 해양 및 각종 산업 플랜트 분야에서 품질과 가격경쟁력은 있으나 판로 개척에 어려움이 있는 국내 유망 전문 생산업체를 발굴, 전문화 된 지식과 차별화된 글로벌 마케팅 능력을 전문 생산업체의 기술력과 결합해한 해외수출을 지원하는 든든한 수출창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이제 다양한 분야의 사업에서 고객 여러분의 최대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주)에이엠에스는 수익 중심의 내실경영 및 신뢰받는 투명경영을 통해 고객여러분께 만족과 든든한 신뢰를 심어드릴 것은 약속합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