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트리스, 강관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1. 10:23

본문

스테인레스 파이프, 정밀강관 제조, 도매 등 강관 제조업체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tristube/products/

 

 

(주)트리스는 도전과 혁신의 유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반도체용, 자동차용 심레스 정밀관을 처음 개발하여 공급하였고, 2013년에는 세계 3번째로 심레스코일을 개발하여 국내외 석유화학 및 조선플랜트산업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해양플랜트용 핵심 부품소재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등 신제품 개발과 공정혁신에 매출의 6% 이상 투자하고 있습니다. 

 

(주)트리스는 그동안 한국의 산업발전과 궤를 같이 하면서 발전해왔습니다.

 

나아가 제품의 60% 이상을 미국과 유럽시장으로 수출하며, 세계 주요 20여 개 국가 이상에 수출 네트워크 구축을 준비하는 등 Global 혁신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확고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의 경쟁력은 인재 경쟁력이며, 기업은 성과를 내는 학습조직이 되어야 한다고. 구성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일하는 곳, 배울 수 있는 곳, 성취를 공유하는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구성원 개인의 발전과 회사의 발전을 함께 만들어 가는 기업이 되어야 ‘자부심’이 살아 숨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경우라도 투명하고 윤리적인 경영,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주)트리스는 고객에게 최선의 Solution, 만족(Satisfaction)을 제공하며 지속가능한(Sustainable) 기업의 길을 개척해 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함께 만들어가는 관계로 이어지기를 기대합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