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보테크, 조선·플랜트 기자재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5. 09:47

본문

조선기자재 및 플랜트 기자재 제조업체, 스크러버, 헬리데크 솔루션, 플레어붐, 데크하우스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sebotech/products/

 

세보테크는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 해덕파워웨이의 인수 이후 보다 많은 변화와 발전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고유의 특성과 능력을 강하게 하고, 부족한 부분들은 보다 향상 시킬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세보테크는 보다 특별한 회사가 되기 위한 길 위에 서 있고, 새로운 역사의 페이지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세보테크는 단순한 공급자의 관점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지 않습니다. 제품과 기술개발을 포함한 성공적인 솔루션을 공급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 다른 수준의 조직을 통합함으로써 고객의 "진정한" needs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우리의 직업 윤리 및 방법을 잘 나타내는 성과 중에 하나로, 세보테크는 유일하게 용접 타입의 알루미늄 helideck를 수주한 회사이며, 이는 아시아에서 최초로 우리의 경쟁자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성과입니다. 세보테크는 경험과 전문적 기술, 지식을 병합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프로젝트 팀은 고객들에게 최신 정보와 커뮤니케이션, 가치 있는 통찰력 그리고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회사의 경영진은 오늘날의 복잡한 엔지니어링, 제조 및 시공 환경에서 우리의 고객들과 협력하고, 이끌어 나갈수있는 전문가들이며, 우리의 R&D센터는 제품 혁신과 기술 발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보테크는 전세계 어느 곳이라도 각각의 고객, 프로젝트, 제품을 위해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