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메디쿠스, 의료기기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12. 09:11

본문

의료기기 제조 전문업체, 자가혈당측정기, 기도저항측정기, 바이오센서, 연구과제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all-medicus/products/

올메디쿠스는 국내 최초의 자가측정용 혈당측정기 글루코닥터를 개발, 양산하였고 기타 혈액 내 각종 건강지표물질을 측정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 양산하고 있는 혈액진단 전문기업입니다.

혈액진단 전문기업 올메디쿠스

올메디쿠스는 글루코닥터 시판 초기부터 품질요구가 까다로운 국내외 병원에 납품, 철저한 품질 검증을 거침으로써 그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매년 10% 이상의 꾸준한 매출성장을 거듭해왔습니다. 하지만 올메디쿠스가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기술력과 큰 성장 잠재력을 감안한다면 지금의 성과는 결코 만족스러운 게 아닙니다.

 

이에 향후 새로운 성장의 역사를 만들기 위해 저희 임직원은 지속적 품질 개선과 생산성 향상, 원가절감으로 인한 경쟁력 강화 등 내실을 다지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생산라인의 확충, 제품의 FDA 및 CE 인증획득으로 새로운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 핵심사업 육성을 위해 IT-BT 융합시장의 핵심인 E-헬스케어 제품, 환경모니터링 및 환경유해물질 검출 제품 등의 개발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주)올메디쿠스의 모든 임직원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로 세계적인 바이오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것을 약속 드리며 최고 품질의 제품 개발과 높은 수익을 창출하여 고객과 주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