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씨엔씨(주), 반도체·LED 장비 부품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12. 09:17

본문

반도체, Display, Solar, LED 장비용 부품 중에서 Ceramic, Silicon, Quartz 재질의 특수소재 제품개발업체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bcnc/products/ 

비씨엔씨(주)는 지난 15년간 반도체, Display, Solar, LED 장비용 부품 중에서 Ceramic, Silicon, Quartz 재질의 특수소재를 이용하여 국내∙외 반도체 생산업체 및 장비 Maker에 제품개발 및 공급을 하여 왔습니다. 이렇게 축적된 기술과 Know-how를 바탕으로 항상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적기에,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2010년에는 공장을 신축 이전하면서 또 다른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양적 성장과 더불어 질적인 성장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스템적인 사고에 의한 품질개선 노력, 최단 납기를 위한 조직운영과 빠른의사결정, 철저한 원가절감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제공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비씨엔씨㈜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가치를 창조(Creative of Customer Value)를 Motto로하는 비씨엔씨㈜는 앞으로도 신제품 개발 및 신기술을 통해 고객의 이익을 창출하는데 기여할 것을 약속드리며, 전 임,직원이 항상 믿음과 신뢰로 고객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