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보공업, 중장비부품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12. 10:26

본문

정밀가공, 내마모특수강, 주물, 주강, molding, adapter, point 등 중장비부품 전문업체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sungbo/products/

"정밀가공 제품과 내마모 특수강 제품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회사 성보공업주식회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지난 반세기 성보는 귾임없는 성장으로 항상 오늘보다 내일이 더 큰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대한민국의 발전과 함께한 토목, 건설부분에 참여하여 건설용 중장비 부품을 중심으로 국내시장과 해외시장에서 고객의 호평을 받는 명신 상부한 브랜드 "SBIC" 를 만들어 낸 성보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 높은 곳을 향하여 오늘도 쉬지 않고 전진하고 있습니다.

 

성보의 제품은 해가 지지 않습니다.

 

한국의 3개 공장에서는 한국 및 해외시장을 중국의 2개 공장에서는 중국 내수 시장을 목표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전세계 123개국에 공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쌓아온 명성과 고객의 신뢰를 저버리지 않기 위하여 성보의 직원들은 더 나은 품질, 더 나은 기술력을 갖추기 위하여 정진하여, 세계 일류의 글로벌 메이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은 저희의 지상 과제입니다.

 

고객 한분한분이 모두 만족할 떄까지 저희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며 엔제나 성보의 제품은 저희의 얼굴이라는 마음가짐으로 겸손한 자세로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또한 , 기업윤리와 자연 환경보호는 기업활동에 있어서의 기본 전제 조건으로서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과 사명을 언제나 잊지 않고 더 나은 인류의 미래와 행복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