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원광학, 렌즈 생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19. 11:08

본문

렌즈 생산업체, CMOS, CCD, CCTV, OHP 등 장작동 거리 대물 렌즈 개발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boowon-optical/products/

부원광학은 1991년 창업이래 복사기, 팩스, 스캐너 등의 OA기기 렌즈 생산에서 쌓은 기술과 KNOW-HOW로 감시용 카메라와 다양한 CCD/CMOS 센서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렌즈를 공급해 왔습니다. 최상의 품질과 관리력으로 정부와 국내외 거래기업들로부터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으며, 수년간 일본 수출을 통해 맺은 일본 광학회사들과의 협력관계와 2002년 설립된 중국공장의 지원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GLOBAL 시장 속에서 경쟁력을 유지해가고 있습니다.

 

고급 정밀 렌즈 공급을 위하여 최첨단의 검사, 측정 시설(Auto-collimation telescopes, Interferometers, Spectrometers)을 보유하고 ISO9001 : 2000 인증 품질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철저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생산공정 개선과 자동화 노력으로 최고의 품질, 최적 가격으로 고객에 다가설 수 있는 부원으로 남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사람중시,경쟁력확보"라는 경영이념 아래 1991년 5월 출범한 부원광학은 끊임없는 신제품개발과 기술개발, 제품의 품질개선으로 오늘에는 세계 유수의 광학회사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총 매출의 70% 이상을 수출하는 광학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 하게 되었으며 이제는 렌즈산업에서 세계일류가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확신하게 되었으며 그 자신감으로 21세기 초일류 광학회사라는 vision을 구체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1999년도에는 국제 품질 규격인 ISO9001을 획득하여 보다 나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으며 2000년 설립된 기술연구소의 가동으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연구조직의 시스템 운영으로 신제품 개발을 통해 보다 질 높은 제품으로 고객 만족의 서비스를 제공하려 합니다. 또한 치열한 국제 경쟁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ERP(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을 도입, 효율적인 생산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