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대영프로파일, 알루미늄 프로파일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20. 09:11

본문

LCD, 반도체 장비용, 알루미늄 프로파일, 이랙터 튜브, 압출 형재, 조립제작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daeyeong-profile/products/

 

1825년 덴마크의 화학자 H.C.에르스텟드에 의해 사상 최초로 이 세상에 태어난 알루미늄은 생활, 환경, 편리성 면에서 알게 모르게 우리 일상생활에서 가장 밀접한 금속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은 리사 이클성, 경량화, 가공의 용이성 등에 의해 수요는 앞으로도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진 소재입니다.

 

저희 (주)대영프로파일은 이러한 장점을 지닌 알루미늄 소재를 이용하여 좀 더 편리하고, 경제적인 제품 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여 사회에 기여하고자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비록 부족한 점은 많으나 최선을 다하여 고객을 소중히 모시고 보다 양질의 제품과 지속적으로 신 개발 품을 공급하여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대영프로파일은 소재 개발에서 시스템 조립까지 공급이 가능한 사업기반을 구축하였으며, 고객 여러분의 작은 소리까지도 소중히 여겨 신 제품개발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회사는 보다 새롭고, 경제적이며, 편리하고, 안정적인 제품을 공급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저희 홈페이지를 통하여 여러분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알루미늄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여 드리고, 아울러 그에 대한 정보교류의 장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