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산기공, 건드릴 공구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20. 10:06

본문

건드릴 공구 제조업체, 외날건드릴, BTA드릴튜브, 딥홀가공, 리머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dongsan-gundrill

 

동산기공은 1987년 회사 창업이래, DEEP HOLE 가공을 위한 건드릴 개발에 전념하여 1990년 국내 최초로 건드릴을 국산화한 건드릴 전문업체로 오랜 경험에 의한 숙련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Φ2~Φ50까지 건드릴, 두날건드릴, 건리머, 스텝건드릴, B.T.A.튜브외 건드릴 기계를 위한 악세사리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동산의 기술은 1997년부터 해외에서 인정받아 수출을 하기 시작한 이후 현재 일본. 중국, 인도 등 아시아 대부분의 나라에 수출되고 있으며 체코 외 동유럽에도 일부 수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동산기공은 그동안 축척된 기술을 바탕으로 deep hole drilling tool분야에서 세계 정상급 회사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가공사업부는 건드릴과 BTA를 이용하여 Φ2~Φ105범위의 깊은 구멍을 뜷으며 환봉, 금형과 같은 정밀부품부터 TUBE SHEET, BOLSTER와 같은 대형 물품까지 가공합니다. 총8대의 건드릴과 BTA기계를 가지고 있어 뛰어난 품질뿐 아니라 빠른 납기까지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산기공의 임직원 일동은 회사의 사훈인 競爭力있는 價格, 最高의 品質, 正確한 納期를 지키는 회사로 성장하겠사오니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고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