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신기계공업, 콤프레샤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5. 09:33

본문

산업용 압축기, 스크류식 압축기, P.E.T. Bottle용 고압 압축기, CNG 충전시스템, 진공펌프, Gas Turbo 압축기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kwangshin/products/

50년의 시간은 지금 정상의 자리에서 안주하지 않게 만든 개척자로서 자신감의 시간입니다.

국내 최초 콤프레샤 자체 생산, 국내 최초 콤프레샤 국산화 생산 등 광신의 신화는 계속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세계 최고의 제품으로 이어졌고 어떤 주문 제품이든 가능케 된것은 오로지 압축의 기술을 광신은 즐기기 때문입니다.

외국기업들과 기술제휴와 교류는 세계시장의 흐름을 받아들이는 젊은 기업으로 도전을 두려워 하지 않기에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광신의 기술력은 곧 한국 기술력의 척도입니다. 이제 세계적인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함으로써 명실공히 한국을 알리는데 일익을 담당하는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한치의 오차도 허용치 않는 기간 산업의 핵심제품으로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 없이는 생산 불가능한 제품이기도 한 광신의 콤프레샤는 지금 이시각에도 5,000이 넘는 광신의 콤프레샤가 세계 주요 Plant에서 가동되고 있습니다.

이제 광신은 또 다른 비상을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경험과 기술의 축적을 바탕으로 환경을 살리고 세계가 사는 새로운 압축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압축기술로 지구를 지키는 환경파수꾼으로의 또 다른 출발은 보람과 진정한 기업정신을 펼치고 있습니다. 오염없는 천연가스 압축기는 광신만의 노하우로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필요로하는 제품을 적재적소에 소비자가 요구하는 어떤 종류의 압축기든 광신은 생산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전세계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