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네오스, 오일스키머, 유수분리기, 마그네틱 세파레이터, 페이퍼 필터, 절삭유 크리닝 시스템, 전자밸브, NEOS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5. 09:37

본문

CNC 공작기계, 유수분리기, 마그네틱 필터 시스템, 오일스키머, 페이퍼 필터 시스템, 전자밸브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neos-corp/products/

 

네오스는 CNC 공작기계, 자동화 설비, 부품 가공, 쿨란트 필터링 시스템, 글로벌 마켓팅 분야에서 30년 이상 경험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회사로서,

[산업통상자원부 비즈니스 아이디어 사업화 정부지원]으로 "세계 최초로 스키머 펌프와 이젝터 기술을 응용한 오일, 거품, 스컴 스키머를 개발한 회사"입니다.

물과 기름처럼 비중이 다른 액체를 포집, 여과, 분리하는 스키머 & 유수분리기와 절삭유, 연마유, 냉각유 속에 함유된 기름과 마이크로 입자들 여과하는 마그네틱 세파레이터와 페이퍼 필터링 시스템을 개발 생산하는 벤쳐기업으로서, 자동차, 철강, 전자, 반도체, 정유, 제약, 식품 공장에서 발생하는 폐수속의 폐유를 분리하는 One Stop Filtering & Separating & Cleaning System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뿐만 아니라, CNC 공작기계 전문가 회사로서 독일, 일본과의 CNC 공작기계 제조기술과 자동차 부품 가공 생산기술 격차를 보면서 우리가 뭘 해야 할지를 고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CNC 공작기계 산업이나 부품 가공 기술이 대한민국의 ICT 기술 발전 만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는 대한민국의 현실을 직시하지 않으면 안될 것 같습니다.

CNC 공작기계의 Brain이라고 하는 CNC컨트롤로의 95%가 일본, 독일 회사로부터 공급 받고 있고, 볼스크류, LM가이드등 핵심 부품 역시 일본, 대만으로부터 수입하고 있습니다. 중소형 공작기계 제조원가의 50%이상이 해외수입 부품으로 생산되기에 글로벌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생존은 기대 할 수 없는 현실입니다.

CNC 공작기계 산업의 부가 가치 창출을 위해 CNC, 서보모타등 핵심 부품 국산화를 위해 정부와 기업간의 고도의 전략 수립이 필요 하리라 생각 합니다. 지구가 멸망하지 않는 이상 CNC 공작기계 산업은 영원하기 때문에 주요 핵심 부품 국산화에 주력해야 합니다.

저희 네오스는 CNC 공작기계 산업 발전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면서 지구촌 환경 보존과 품질제고, 생산성 향상,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Business & Technology Integrator 가 되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