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고도기연, 초음파 세척기 생산, 초음파진동자, 초음파발진기, 커터기, 초음파유니트, 탁상형 세척기 판매 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4. 12:21

본문

(주)고도기연

초음파 세척기 생산, 초음파진동자, 초음파발진기, 커터기, 초음파유니트, 탁상형 세척기 판매 업체

 

 

 

저희 임직원 모두는 힘을 합해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 행복한 기업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주)고도기역의 제품 사진들

최근 산업분야 및 의료기 분야를 비롯한 각종 분야에서 그 효용성이날로 증가되고 있는 초음파 관련 전문 업체로서, 초음파 세척기, 초음파 진동자, 초음파 발진기, 탁상형 세척기, 초음파 커터 및 초음파 응용기기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들을 기계에 접목한 각종 자동화 기계 및 일반 자동화기계 제작분야에서도 도약적인 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유망중소기업, 수출유망중소기업 그리고 기술 혁신 인증서인 이노비즈(INNO-BIZ), ISO-14001, ISO-9001, 각종특허 CE 인증 등을 취득했습니다. 이런 대외적인 인증에 만족하지 않고 신규아이템 창출, 최상의 품질 유지, 빠른 납기, 신속한 A/S를 통한 실질적인 고객만족의 실현을 위해 정진하고 있습니다. "수출만이 살길이다"란 명제하에 기존 거래선인 일본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바이어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물량 증진 노력은 물론 미개척 국가의 바이어 발굴을 통한 수출 확대에 더 한층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1997년 창업한 저희 고도기연은 이제 17살의 어엿한 청년으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국가와 사회에 이바지하고 주변의 이웃과 더불어 살수있는 멋진 청년으로 더 성장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애정어린 채찍을 부탁드립니다.

커피가 섞이면 조화로운 맛과 향을 만들어 내고 사람이 잘 어우러지면 행복과 성취를 만들어 내듯이 저희 임직원 모두는 힘을 합해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 행복한 기업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싱가폴 수출 사례 (00669)

고객사: 싱가폴 KORAMAX SOUTH ASIA PTE LTD

(주)고도기연의 제품 TRANSDUCER 10개 세트, STUD BOLT 5개 세트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싱가폴에 위치한 반도체 제조업 서비스 업체인 Kromax South Asia Pte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273)

고객사: 베트남 WISOL

(주)고도기연의 ULTRASONIC CLEANER (NXPC-B3010S)1대는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WISOL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홍콩 수출 사례 (00081)

고객사: 홍콩 SF METSOURCE

(주)고도기연의 ULTRASONIC CLEANER (PXPC-B200SS)1대는 특송운송을 통해 홍콩에 위치한 SF METSOURC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고도기연

경기 화성시 정남면 괘랑6길 4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