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경남드라이어, 에어드라이어, 선박 및 산업용 드라이어, 에프터쿨러, 에어필터 생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4. 12:06

본문

(주) 경남드라이어

에어드라이어, 선박 및 산업용 드라이어, 에프터쿨러, 에어필터 생산업체

 

 

 

끊임없는 노력과 발전을 거듭하여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경남드라이어의 제품 사진들

(주)경남드라이어는 1974년 설립 이래 Control Air Dryer의 연구와 개발에만 전념하여 마침내 1984년 선박용 Air Dryer를 국내 최초로 개발, 현대중공업(주)에 납품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지속적인 기술 축적과 연구 개발로 현재 국내의 모든 조선소에 납품을 하고 있으며 2001년에는 산업용 Air Dryer, After Cooler, Air Filter 등 Air Cleaning System에 필요한 모든 제품의 생산라인을 갖추게 되어 조선업 뿐 아니라 육상 산업의 발전에도 기여하게 되었습니다. 술 혁신, 투명 경영입니다. 회사와 회사, 회사와 고객, 회사와 직원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임직원들에게 즐거운 일터를 제공하고 직원들의 자발적인 동기부여를 통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하여 업무 효율을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국내 조선업 발전과 함께해온 업체로서의 자긍심과 최고의 제품을 향한 열정으로 고객 만족, 아니 고객강동의 그 순간까지 끊임없는 노력과 발전을 거듭하여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7. 코머신을 통한 싱가폴 수출 사례 (00925)

고객사: 싱가폴 MEGAWATTS ENGINEERING SERVICES PTE LTD (KTA)

(주)경남드라이어의 제품 KHDM-100용 PCB Board 2개 세트는 FEDEX 서비스를 통해 싱가폴에 위치한 조선기자재 관련 엔지니어링 및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인 Megawatts Engineering Service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6. 코머신을 통한 영국 수출 사례 (00752)

고객사: V.Ships UK Limited

(주)경남드라이어의 제품 REFRIGERANT TYPE AIR DRYER KHDM-60 1개 세트는 포워딩 업체를 통해 영국에 위치한 선박 관리 기업인 V.Ships UK Limited에 납품되었습니다.

 


5.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552)

고객사: 베트남 OTM

(주)경남드라이어의 KHDM-100 PCB Board 2개는 TNT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OTM사에 납품되었습니다.

 


4. 코머신을 통한 사이프러스 수출 사례 (00254)

고객사: 사이프러스 MIE SERVICES

(주)경남드라이어의 AIR DRYER (KADM-100) 1대는 해상운송을 통해 사이프러스에 위치한 MIE SERVICE에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덴마크 수출 사례 (00244)

고객사: 덴마크 WILHELMSEN

(주)경남드라이어의 KADM-100의 FILTER ELEMENT 10개는 DHL특송운송을 통해 덴마크에 위치한 WILHELMSEN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사이프러스 수출 사례 (00199)

고객사: 사이프러스 MIE SERVICE

(주)경남드라이어의 Refrigerant Type Control Air Dryer (KADM-100)1대는 해상운송을 통해 사이프러스에 위치한 MIE SERVIC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터키 수출 사례 (00191)

고객사: 터키 DENNIS NAVIGATION

(주)경남드라이어의 KADM-100의 COMPRESSOR와 AUTO DRAIN TRAP 각 1대는 DHL특송운송을 통해 터키에 위치한 DENNIS NAVIGATION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경남드라이어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장곡로 120-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