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대하기계제작소, 집진기 전문 업체, 에어뱅크, 펄스 밸브, 케이지, 타이머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4. 14:23

본문

대하기계제작소

집진기 전문 업체, 에어뱅크, 펄스 밸브, 케이지, 타이머 전문업체

 

 

 

세계가 인정한 기업,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 기업 "대하기계" 입니다.


대하기계제작소의 제품 사진들

대하기계제작소는 1976년에 설립되어 자체 기술력과, 개발력을 기반으로 하여, 세계 일류 집진 설비의 핵심 부품 메이커 건설을 목표로 힘찬 도약을 시작하였습니다.
그후 30년 동안 기술 경쟁력과 품질 경쟁력의 확보를 최우선의 기업과제로 설정하고 Brand Value 향상을 위한 글로벌 마케팅에 주력하여, 바야흐로 46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왔습니다. 대하기계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인류와 미래를 위한 깨끗한 환경 실천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임직원 모두가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4. 코머신을 통한 캐나다 수출 사례 (01325)

고객사: 캐나다 LES ENTREPRISES LEVISIENNES

대하기계제작소의 Valve Spare Kit (SPK1-5450-M) 10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캐나다에 위치한 Les Entreprises Levisienne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1309)

고객사: 베트남 HDMI AUTOMATION SOLUTIONS

대하기계제작소의 Solenoid Coil (PM-63), Pulse Valve (TH-5825-M) 각 1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HDMI AUTOMATION SOLUTION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1146)

고객사: 베트남 HDMI AUTOMATION SOLUTIONS

대하기계제작소의 PULSE VALVE (TH-5825-B) 1대와 PULSE VALVE (TH-5825-C) 1대는 국내택배를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HDMI AUTOMATION SOLUTION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에스토니아 수출 사례 (00786)

고객사: 에스토니아 Switch Electric OÜ

대하기계제작소의 SOLENOID COIL (PM-63) 4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에스토니아에 위치한 Switch Electric OÜ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대하기계제작소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로 171 (전곡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