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대하테크윈, 쇼트블라스트부품(레벨스위치, 핀치밸브 등) 및 집진기부품(펄스밸브, 필터류 등) 전문점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4. 14:33

본문

(주)대하테크윈

쇼트블라스트부품(레벨스위치, 핀치밸브 등) 및 집진기부품(펄스밸브, 필터류 등) 전문점

 

 

과거에 안주하지 않고 새롭게 거듭나고 나아가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대하테크윈의 제품 사진들

당사는 30년 이상 Dust Collector System, Air Blast M/C System 사업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조선3사를 비롯한 많은 기업들과 거래를 하고 있으며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여 고객여러분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합니다. 또한, 과거에 안주하지 않고 새롭게 거듭나고 나아가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제품을 믿고 이용해 주신다면 정성을 다하여 영원한 고객으로 모시겠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1012)

고객사: 베트남 ANTEK TECHNOLOGY VIETNAM

​(주)대하테크윈의 FILLER VALVE (DFV-50AY) 3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ANTEK TECHNOLOGY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아제르바이잔 수출 사례 (00797)

고객사: 아제르바이잔 UNIVERSAL

(주)대하테크윈의 제품 GRIT VALVE DGV-40 2개 세트는 포워딩 업체를 통해 항공 운송으로 아제르바이잔에 위치한 UNIVERSAL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366)

고객사: 베트남 INDUSTRIAL EQUIPMENT

(주)대하테크윈의 FILLER VALVE (DFV-50AY) 3세트는 UPS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INDUSTRIAL EQUIPMEN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대하테크윈

부산 사상구 괘감로 37 (산업용품유통상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