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대화유공압, 유압기기 제조업체, 유압, 유공압, 대형실린더, 회전, 스위치, 유압유니트, 부품 등 판매 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4. 14:53

본문

대화유공압

유압기기 제조업체, 유압, 유공압, 대형실린더, 회전, 스위치, 유압유니트, 부품 등 판매 업체

 

 

기술중심, 고객중심의 경영으로 실린더 업계에서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
다.



대화유공압의 제품 사진들

저희 대화유공압은 1978년 설립 이후 충분한 기술적인 분석과 경험을 통하여 설계, 제품제작,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자동화 산업기계 장치에 필수적인 유압, 공압실린더를 제작하여 실린더업계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풍부한 실무경험을 토대로 축적 되어온 고도의 기술을 응용하여 제품의 대형화, 다양화, 고급화에 투자 증설하여 내구성, 내마모성에 작합한 소재와 고급 패킹을 사용함으로써 자사제품의 신뢰도를 느낄 수 있게 하였습니다.

대화유공압은 국내 내수시장에서의 안정적인 유통망에 안주하지않고, 해외 수출시장으로의 도약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중심, 고객중심의 경영으로 실린더 업계에서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2040)

고객사: 베트남 DACO CO., LTD

대화유공압의 Air Cylinder (AC-CACBPYP 160 X 200ST S/W) 1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DACO CO., LTD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1315)

고객사: 베트남 IBV VIET NAM

대화유공압의 Hydraulic Cylinder (DHS-FA 50C 150N AB) 3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THE LONG IC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435)

고객사: 베트남 IBV VIET NAM COMPANY LTD

대화유공압의 Hydraulic Cylinder (HS-FA 40C 130N AB) 4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IBV VIET NAM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대화유공압

서울 구로구 경인로51길 114 (구로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