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경창정밀, 식품기계 제조 전문업체, 떡기계, 만두, 빵기계, 절단기, 믹서기 등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5. 09:07

본문

경창정밀

식품기계 제조 전문업체, 떡기계, 만두, 빵기계, 절단기, 믹서기 등

 

 

 

제품 하나를 만들어도 완벽하게 라는 신념으로 경창정밀을 선택하신 고객 여러분의 자존심을 지켜 드리기 위해서 최대한 정성과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경창정밀의 제품 사진들

저희 경창정밀은 30년 전통의 성형기 제조 기술의 노하우를 가진 식품가공기기 전문제조업체로써 반세기동안 오직 식품기계만을 생산하면서 여러 가지 업종에 필요한 기계들을 개발 하였으며, 식품산업 발전에 크게기여해 왔습니다. 제과제빵성형기,떡성형기,만두성형기,떡꼬치성형기,핫바성형기등 그외 기계들을 생산하면서 다양한 식품가공기기 생산라인의 자동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선두주자로 더욱더 연구개발하여 세계일류의 경창정밀이 되겠습니다.매년 코엑스식품전시회에 새로운 제품들을 출품하여 국내외 바이어 상담을 하고있으며, 좋은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제품 하나를 만들어도 완벽하게 라는 신념으로 경창정밀을 선택하신 고객 여러분의 자존심을 지켜 드리기 위해서 최대한 정성과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402)

고객사: 미국 SAN HO WON

경창정밀의 소형제병기 KM-102 1대는 항공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SAN HO WON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085)

고객사: 미국 MOMOFUKU

경창정밀의 제병기 (KM-102) 1세트는 항공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MOMOFUKU사에 납품되었습니다.

 


 

경창정밀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3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