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모션테크, 솔레노이드 공급업체, 유압 솔레노이드, 밸브, 코일, TUBULAR 전문 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5. 09:12

본문

모션테크

솔레노이드 공급업체, 유압 솔레노이드, 밸브, 코일, TUBULAR 전문 업체

 

 

 

여기 능력있고 믿을 수 있는 회사 (주)모션테크가 있습니다.


모션테크의 제품 사진들

모션테크는 다년간의 경험으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전기기 및 산업기기등 다양한 분야에 고품질의 Solenoid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창조적인 BUSINESS SYSTEM으로 고품질 고정밀도의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제 다년간 쌓아온 풍부한 실적과 KNOW-HOW를 더욱 개발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SOLENOID에 연관된 기구부품을 SOLENOID와 조립하여, 사용기기의 Total Cost를 절감하기 위해 종래의 단품공급에서 복합화의 조립작업까지 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제품군에서 최적의 제품을 고객에게 공급하기 위해 (주)모션테크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을 제조하며, 품질 최우선의 경영방침으로 저가격,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말레이시아 수출 사례 (00826)

고객사: 말레이시아 EL DYNAMIC RESOURCES

모션테크의 제품 Open Frame - Box Frame MB1264 10개 세트는 FEDEX 서비스를 통해 말레이시아에 위치한 EL DYNAMIC RESOURCE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모션테크

인천시 부평구 부평대로 329번길 42, 4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