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비전텍, 환경시험 장비 전문업체, 염수 분무시험기, 건조기, 항온항습기, 열충격 시험기 전문 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5. 09:33

본문

비전텍

환경시험 장비 전문업체, 염수 분무시험기, 건조기, 항온항습기, 열충격 시험기 전문 업체

 

 

 

VISION TEC, Environment and Future


비전텍의 제품 사진들

VISION TEC, Environment and Future 제품의 신뢰성이 “고객만족을 위한 기본”이라는 가치관을 바탕으로 저희 비전텍은 모든 고객이 만족하실 수 있는 신뢰성 환경시험장비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한 발 앞서 찾아 새로운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신뢰성이 “고객만족을 위한 기본” 이라는 가치관을 바탕으로 신뢰성 높은 장비를 개발하여, 고객여러분께 공급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항상 고객여러분 옆에서 최고의 만족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882)

고객사: 베트남 CHRYSANTHEMUM VIETNAM

비전텍의 SALT WATER SPRAY TESTER 9VT-ST200) 도어 힌지 부품 5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Chrysanthemum Vietn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433)

고객사: 베트남 CHRYSANTHEMUM VIETNAM

비전텍의 SALT WATER SPRAY TESTER (VT-ST200) 1대는 해상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Chrysanthemum Vietnam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비전텍

대구광역시 북구 검단동로 48-1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