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원우이엔지, CCTV 제작업체, IP 카메라, AHD 카메라, 아날로그 카메라, DVR, 컨트롤러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5. 10:31

본문

(주)원우이엔지

CCTV 제작업체, IP 카메라, AHD 카메라, 아날로그 카메라, DVR, 컨트롤러 전문업체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보안산업을 선도하는 기업


(주)원우이엔지의 제품 사진들

GOOD QUALITY, GOOD DESIGN, GOOD PRICE
각종 교육현장이나 산업계를 근간으로, 사회생활의 전반에 걸쳐 정보기기를 매개로 하는 씨큐리티 보안 및 커뮤니케이션의 역할이 점점 더 중요시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원우는 1996년의 창업 이후로, 항상 시대가 요구하는 "영상"과 "정보"에 관계하는 제품의 개발과 생산을 행하며, 그 각각을 통해 사람들에게 "보안"과 "안심"이라고 하는 역할을 수행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마켓의 니즈를 한발 앞서 파악하고 고품질의 시큐리티시스템을 개발, 독자적인 메커니즘 개발기술을 핵심으로 하는 우월한 기술력과 오랜 시간 쌓아온 노하우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원우는 이후로도 영상정보커뮤니케이션의 세계와 미래를 응시하며 전신테크놀로지의 연구, 개발에 매진하는 것과 더불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여 기업의 발전과 사람의 풍요로움으로 사회에 공헌해 갈 것을 다짐합니다.

 


8. 코머신을 통한 캐나다 수출 사례 (01607)

고객사: 캐나다 ENSIL INC

(주)원우이엔지의 High Sensitivity 3X Zoom Module (MC-S038B-M2) 1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캐나다에 위치한 ENSIL사에 납품되었습니다.

 


7.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1380)

고객사: 미국 SERCO

(주)원우이엔지의 PTZ CAMERA (WTK-M308) 1대는 우편택배를 통해 한국에 위치한 미국기업 SERCO사에 납품되었습니다.

 


6.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1244)

고객사: 미국 REVIERA ENTERPRISES

(주)원우이엔지의 Camera Zoom Module (EC-101) 1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Reviera Enterprise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5. 코머신을 통한 홍콩 수출 사례 (01171)

고객사: 홍콩 CREATE POWER TECHNOLOGY LIMITED

(주)원우이엔지의 ZOOM MODULE (MC-A108) 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홍콩에 위치한 Create Power Technology사에 납품되었습니다.

 


4. 코머신을 통한 리투아니아 수출 사례 (01085)

고객사: 리투아니아 COMMESH UAB

(주)원우이엔지의 PTZ CAMERA (TSO-M308) 1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리투아니아에 위치한 COMMESH UAB사에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790)

고객사: 미국 SERCO

(주)원우이엔지의 제품 PTZ CAMERA WCA-M208 2개 세트는 국제 특송 서비스를 통해 미국의 SERCO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769)

고객사: 미국 REVIERA ENTERPRISES, INC

(주)원우이엔지의 제품 CAMERA ZOOM MODULE EC-101 12개 세트는 FEDEX 서비스를 통해 미국에 위치한 REVIERA ENTERPRISES, INC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758)

고객사: 미국 AEROTEC

(주)원우이엔지의 제품 PTZ CAMERA WCA-M208 1개 세트는 FEDEX 서비스를 통해 미국에 위치한 엔지니어링 기업인 AeroTEC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원우이엔지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8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