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새로운전자(주), 전력조정기, 모터기동기, 전력공급장치 등 전력제어장치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5. 10:41

본문

새로운전자(주)

전력조정기, 모터기동기, 전력공급장치 등 전력제어장치 전문업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비용절감 및 품질향상을 동시에 실현하는 것이 새로운전자의 가장 큰 가치이며 목표입니다.


새로운전자(주)의 제품 사진들

새로운전자(주)는 1997년 7월 창립 당시 판매하던 히타용 전력제어장치인 일반형Thyristor Regulator를 CPU 프로그램 내장형으로upgrade 시켰고, 2003년 초 개발한 최첨단 제품인 정전류형 및 정전압형과 함께 STR이라는 고유 브랜드로 통합하였습니다.

2000년에는 모터기동장치인 Motor Soft Starter 신 모델을 개발하여 SMC라는 당사 고유 브랜드로 출시함으로써, 2000년에 출시하고 2002년에 특허를 취득한 SSC(Solid State Controller), 역시 당사 창립 초기부터 판매하여 온 백필터용 Pulse Timer와 함께 현재 동종업계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치를 확고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또한 2002년부터는 실리콘웨이퍼용 단결정Ingot성장 장비용및 Plasma Ion Plating용 첨단 power Supply 를 공급하고 있으며, 이들 제품의 꾸준한 매출 신장에 힘입어 당사는 2004년부터 사세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선 최근 몇 년 전부터 국내 우수대학 이공계 출신 엔지니어를 대거 채용, 미래에 당사를 이끌어 갈 핵심인재 양성계획을 본격 실행에 옮기고 있으며, 2004년 하반기에는 부산지사를 개설하여 부산.대구. 경남.북 지역의 고객을 지원하도록 조치하였으며, 중국 산동성 청도시에 당사 단독투자 기업인 두성기전유한공사를 설립함과 동시에 중국 상하이에 당사제품 판매대리점을 개설 하는등 생산, 애프터서비스 및 영업 네트워크 기반 구축에 착수함으로써 글로벌 경영의 기틀을 다져 나가고 있으며 2007년 3월 자회사 ㈜알멕스를 설립, 경기도 연천군 왕징면에 대단위 공장를 건설하고 2008년부터 Ingot원료인 폴리실리콘 제조장비인 CVD Reactor용 Power Supply를 개발.공급함으로써 고도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새로운전자(주)는 지금까지 추진하여 온 제품의 다양화.인재육성계획.국내외에 구축한 글로벌네트워크의 기반 위에서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신제품 개발로 본격적인 고도성장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새로운 각오를 가지고 다양한 고객의 요구와 변화를 경청함으로써 고객 여러분들의 요구에 신속하계 화답하고 최고의 기술.최상의 품질,신속 정확한 서비스로 여러분을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그 동안 새로운전자(주)를 아껴주시고 성원해 주신 고객여러분과 협력업체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날로 발전해 가는 새로운전자㈜와 (주)알멕스의 모습을 지켜 봐 주시고 따뜻한 격려와 충고 부탁 드립니다.

 


5. 코머신을 통한 말레이시아 수출 사례 (01739)

고객사: 말레이시아 MRC TECHNOLOGY

새로운전자(주)의 Thyristor Regulator (STR-22-110-N) 8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말레이시아에 위치한 MRC TECHNOLOGY사에 납품되었습니다.

 


4. 코머신을 통한 슬로바키아 수출 사례 (01096)

고객사: 슬로바키아 MARPEX, S.R.O.

새로운전자(주)의 Thyristor Regulator (STR-40-110-N) 1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슬로바키아에 위치한 Marpex, s.r.o.사에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몽골 수출 사례 (00654)

고객사: 몽골 DAYAN LKH LLC

새로운전자(주)의 Spare parts for SMC unit 6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몽골에 위치한 DAYAN LKH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미얀마 수출 사례 (00259)

고객사: 미얀마 MYSPACE INTERNATIONAL

새로운전자(주)의 Thyristor Regulator (STR-3.38-90-G-50) 1대는 UPS특송운송을 통해 미얀마에 위치한 MYSPACE INTERNATIONAL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요르단 수출 사례 (00087)

고객사: 요르단 NAHDA PRINTING PRESS

새로운전자(주)의 THYRISTOR REGULATOR (STR-3P370V25A-N) 1대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요르단에 위치한 NAHDA PRITNING PRESS에 납품되었습니다.

 


 

 

 

새로운전자(주)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동로 84 (고잔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