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신흥이엔지, 선박의장품 제조업체, 방화커튼, 샤워커튼, 덮개, 소파, 의자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5. 13:41

본문

신흥이엔지

선박의장품 제조업체, 방화커튼, 샤워커튼, 덮개, 소파, 의자 전문업체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과 노력으로 전문 브랜드로 발돋움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신흥이엔지의 제품 사진들

폐사는 1978년 7월 1일 설립되어 선박용 난연 제품인 커튼, 롤러블라인드, 패브릭, PVC 가죽, 메트리스, 가구, 베딩, 천연가죽 (COW HIDE), 고무 & PVC 바닥 및 카페트를 직접 생산하여 국내 및 해외 조선소에 공급, 설치해 오고 있으며, 유럽인증기관에서 직접 테스트한 MED MARK를 획득하여 수출은 물론 수입 대체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있음은 물론, 동종업계 최초로 ISO9001인증 획득 및 CE MED 인증을 획득, 모든 제품의 디자인을 CRUISE에 적용할 수 있도록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0년 10월 1일부터는 모든 제품에 폐렴균 및 곰팡이에 대한 향균 처리해 생산, 소중한 고객들에게 친환경적인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모든 조선소의 최대과제인 난연성 샤워 커튼을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국내 및 해외 대형조선소의 납품 및 설치 경험을 바탕으로 폐사 모든 제품의 품질향상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해 한걸음 더 앞서 나아갈 것 입니다. 신흥 ENG는 도레이케미칼 (주) - (주) 웅진에서 생산하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사 ESPRON으로 원단을 생산하고 있으며, ESPRON은 INDIA RELIANCe INDUSTRIES의 세계적인 난연사 TREVIRA CS와 동일한 제품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과 노력으로 전문 브랜드로 발 돋움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458&00486)

고객사: 미국 MATSON NAVIGATION

신흥이엔지의 SHOWER CURTAIN 60개 세트는 항공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MATSON NAVIGATION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445)

고객사: 미국 MATSON NAVIGATION

신흥이엔지의 SHOWER CURTAIN 1개 세트는 항공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MATSON NAVIGATION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신흥이엔지

부산광역시 사하구 장평로15번길 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