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썸텍, 의료용 카메라, 내시경, 현미경, 화상기기, 수술기, 치료기 등 의료기기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5. 13:56

본문

썸텍

의료용 카메라, 내시경, 현미경, 화상기기, 수술기, 치료기 등 의료기기 전문업체

 

 

 

3D 수술 현미경, 3D 복강경 선도기업, 혁신적인 3D SURGICAL VISION SYSTEM


썸텍의 제품 사진들

썸텍은 1989년 설립하여 의료 및 산업분야의 풍부한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바탕으로 소프트웨어(Software),광학(Optics), 의학(Medicine), 전자(Electronics)기술이 결합된 융•복합 기술을 기반으로 한 첨단 제품군의 연구 개발에 주력해 왔습니다. 창립 이후 세계 일류 제품을 창출하겠다는 열정으로 의료용 화상장비와 수술 장비 분야에 연구개발 역량을 집중하여 2D 의료용 화상시스템, RF 수술 기기류, 레이저 기기류 등 첨단 의료기기를 국산화하는데 주력해 왔으며, 의료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용 분야의 진단 기기, 산업분야의 각종 비디오현미경 장비까지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여 첨단 제품을 개발하여 공급하였습니다.

썸텍은 향후 3D 입체 영상 분야가 미래산업의 핵심이 될 것을 예상하고 2006년부터 3D Imaging System 개발을 진행하던 중, 2006년 말 지원부 3D 복강경 기술 개발 과제에 선정되어 3년간의 연구개발과 3년간의 자체 연구개발 끝에 지난 2012년 국내 최초, 세계에서 3번째로 3D 복강경 상용화하여 출시하였습니다. 썸텍의 3D 복강경은 세계 의료시장에서 수술 분야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썸텍은 1989년 이래로 의료 화상 분야와 수술기기 분야에서 고도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5년 3월, 세계 최초로 “접안렌즈 없는 Head-up 방식”의 신개념 3D 비디오 수술 현미경을 발명하여 개발 완료 후 출시하여 국내 및 세계 의료기기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2006년부터 3D 의료장비 분야의 연구개발에 역량을 집중해 온 썸텍은 앞으로도 3D 분야에 핵심 역량을 집중하여 세계 의료시장에서 3D 수술 시대를 주도해 나 갈 것입니다. 3D 복강경 제품군, 3D 비디오 수술 현미경 제품군을 더욱 고도화하여 사용자 NEEDS에 부합되는 맞춤 제품을 지속적으로 창출하여 3D 분야의 명실상부한 1위 기업이 되겠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핀란드 수출 사례 (01827)

고객사: 핀란드 EUROMEDFIN OY

(주)썸텍의 Skin. Scalp. Hair Analyzing Camscope (USB-225) 1개와 Skin. Scalp. Hair Analyzing Program (HAIRSYS) 1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호주에 위치한 GRO Clinic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호주 수출 사례 (01427)

고객사: 호주 GRO CLINICS

(주)썸텍의 Skin. Scalp. Hair Analyzing Camscope (USB-225) 3개와 Skin. Scalp. Hair Analyzing Program (HAIRSYS) 3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호주에 위치한 GRO Clinic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그리스 수출 사례 (00042)

고객사: 그리스 MED AND PLUS

(주)썸텍의 Electrode Needle 11세트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그리스에 위치한 무역업체 MED AND PLUS 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썸텍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에스하이엔드타워2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