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KT&C, 인디게이터, 낙뢰보호기 제작, 트랜스미터, 지시계 등 신호변환기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6. 4. 15:32

본문

KT&C

인디게이터, 낙뢰보호기 제작, 트랜스미터, 지시계 등 신호변환기 전문업체

 

 

 

KT&C는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영상보안장비 업체로서, 제품 개발과 제조를 기반으로 양질의 제품을 통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KT&C의 제품 사진들

KT&C는 1996년에 설립된 이래로, 디지털 테크놀로지 기술을 활용한 CCTV제품을 개발 및 제조하여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서 빠르게 성장하였습니다. KT&C는 역동적으로 성장하는 영상보안장비 업체로서, 창의적인 비전을 가지고 양질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KT&C는 설립된 시점 이래로, 보다 안전하고 소통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위해 많은 노력을 꾀하고 있습니다. KT&C는 이 원칙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는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습니다. ​ 초기에는 영상보안장비로부터 시작하여, 보다 그 영역을 넓히기 위해 광학 사업을, 그리고 현재에는 새로운 도약을 위하여 출입통제 분야를 개척해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확고히 하기 위하여, 저희 KT&C에서는 헌신, 열정, 독창성을 핵심가치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지속가능한 발전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KT&C는 그런 사안에 순응하여 환경을 위한 여러 가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 범세계적인 환경규제인 RoHS, WEEE, ISO14001에 대해 인증을 받은 한편, 환경 문제뿐만이 아닌,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기 위해 청소년장학금을 제공하고 일자리 창출에 힘쓰고 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네덜란드 수출 사례 (00275)

고객사: 네덜란드 JGM VAN

케이티앤씨, KT&C의 카메라 KPC-VF291PU 1대는 UPS 특송운송을 통해 네덜란드에 위치한 JGM VAN사에 납품되었습니다.

 


 

KT&C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11길 7 (방화동) 케이티앤씨 빌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