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이노디스, 밸브, 피팅, 벨로우즈 펌프, 유량계 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0. 22. 13:47

본문

(주) 이노디스

밸브, 피팅, 벨로우즈 펌프, 유량계 제조업체

 

 

당사는 지속적인 투자 및 기술개발을 통해 수입에 의존했던 디스플레이, 반도체 분야에 사용되어온 VALVE, FITTING, BELLOWS PUMP, FLOWMETER 등을 국산화하여 각 분야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안정화된 제품군은 사출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 하였으며, 상시 재고 운영을 통해 공급의 안정성까지 확보하였습니다. 고객의 요구조건에 따라 PTFE, PFA, PVC, PVDF, PP 등 다양한 재질의 제품 설계가 가능하며, 이를 검증하고 TEST할 수 있는 부대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당사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은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좋은 제품, 경쟁력 있는 제품, 믿고 선택 할 수 있는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겠습니다. 고객존중, 기술중시, 행복증대의 경영이념을 통해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를 하고 고객과 함께 성정하는 회사가 되도록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싱가폴 수출 사례 (00813)

고객사: 싱가폴 E2AST SINGAPORE PTE LTD

(주)이노디스의 NEEDLE VALVE (IMVN-F14IF) 10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싱가폴에 위치한 E2AST SINGAPOR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이노디스

인천광역시 계양구 서운산단로2길 73(서운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