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일영에프에이, 액츄에이터밸브 제조업체, 전자변, 모터밸브, 반도체용 유량계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0. 22. 14:04

본문

(주)일영에프에이

액츄에이터밸브 제조업체, 전자변, 모터밸브, 반도체용 유량계

 

 

저희 (주)일영에프에이는 1981년 전신인 한영콘트롤스를 설립하여 현재까지 한국의 밸브산업과 유량계사업을 개척하여 왔으며, 日本의 KEIHIN CO.,LTD , TOKYO FLOWMETER CO.,LTD 등 유수의 메이커와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여 보다 질 좋은 제품 공급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저희 회사는 수입에 의존하였으나 1992년 일영FA를 설립하여 각고의 노력끝에 PNEUMATIC ACTUATOR BALL VALVE의 국산화에 성공하게 되어 국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일영에프에이의 임직원들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로 "무한책임주의 선언" 이라는 정신아래 우리의 제품을 끝까지 책임지고 최고의 제품을 만들겠다는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생산에 임하고 있으며 1997년 일영FA와 한영콘트롤스를 통합하여 일영FA에서 수출입,내수영업을 총괄하게 되었습니다.

밸브 및 유량계 등 제품에 대한 문의 또는 주문을 하실 때에는 최대한 기일을 엄수하여 제품 사용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834)

고객사: 베트남 THIEN BAO IMPORT EXPORT

(주)일영에프에이의 Actuator (TX350-02DA-1P-08S) 5개는 우편택배(국내배송)를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THIEN BAO IMPOR EXPOR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일영에프에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대길 42-27(장항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