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위노비앤티, 화물차 블랙박스 "펜타뷰"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1. 10:18

본문

후방카메라 (방수/적외선), DVR 4ch~8ch, 4채널 7인치 블랙박스, 5채널 7인치 블랙박스, 3채널 블랙박스(3.5인치), 2CH Touch Screen (Private Car)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winnobnt/products/

안녕하십니까. (주)위노비앤티는 언제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와 차량 무차별 테러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소형차량은 물론 고가의 장비인 대형차량에도 블랙박스는 이제 없어서는 안 될 필수불가결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블랙박스는 소형차를 기준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대형차량에서 사용 시 사각지대가 발생하여 블랙박스의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주) 위노비앤티는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국내 최초로 화물트럭 및 덤프트럭, 레미콘 등 대형차량을 기준으로 화물차 전용 블랙박스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개정되어 실시되고 있는 국토교통부령 제 77호에 맞추어 후진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녹화되는 후방카메라까지 완벽한 패키지로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책임지겠습니다.

(주)위노비앤티는 최고가 되기보다는 최선을 다하여 누구보다 빠르게 한 발 앞서 고객의 안전을 책임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