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테쿰, 엔파체 전자동 커피머신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1. 10:22

본문

엔파체 커피머신 유리포트, 엔파체 전자동 커피머신(레드), 엔파체 전자동 커피머신(화이트)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tecum-corp/products/

(주) 테쿰은 최상급 싱글 오리진 생두라도 시중에서 판매되는 커머셜 블렌딩 원두 가격의 1/5 ~ 1/10에 불과한 사실에 주목하면서, 최상급 생두를 경쟁력 있게 공급하여 경제성과 높은 커피의 맛의 풍미라는 두 가지 목표를 소비자에게 돌려드리고자 합니다.

(주) 테쿰은 최상급 생두를 선택하여 직접 볶아 자연 추출의 정통 핸드드립 방식으로 추출하는 커피로 커피 본연의 맛을 찾아드리고 당신 커피의 품격을 높이고자 합니다.

(주) 테쿰은 그 시작으로 2017년 6월 완벽한 제연 기능까지 갖춘 전자동 일체형 커피머신인 엔파체 전자동 커피머신을 출시합니다. 2017년 10월에는 250g까지 생두를 볶을 수 있는 가정용 및 카페용 로스터기를 출시할 예정이고, 하리오 방식의 브루잉머신 역시 개발에 착수하여 같은 10월에 선보이고자 합니다.

(주) 테쿰은 또한 엔파체 커피머신과 로스터기를 위해 생두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특히, 생두만큼은 최선을 다해 책임지고 1년 이내의 햇 생두 (new crop)만을 고집하면서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각국의 최상급 스페셜티 생두를 직접 공급하고자 합니다.

(주) 테쿰이 여러분에게 진정한 커피의 맛을 찾아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