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릴리언트앤컴퍼니 주식회사, 피톤치드 공기청정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1. 10:30

본문

피톤치드 공기청정, PiCo Home, personal Smart Air Quality Motor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brilliant-company-co-ltd/products/

환영합니다!

우리의 서비스 및 제품을(이하 ‘서비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릴컴은 다양한 인터넷과 모바일 서비스(Application)를 여러분이 가장 편안하고 친근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릴컴은 여러분이 서비스에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에 적용될 수 있는 하나의 약관을 마련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조금만 시간을 내서 약관을 읽어주신다면, 여러분과 브릴컴과 더욱 가까운 사이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다양한 브릴컴의 서비스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브릴컴은 소비자 가전 제품을 제조하고, 모니터링, 정보제공, 분석, 추천, 공유, API제공 등 여러분이 인터넷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 스토어 등에서 서비스를 다운받아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브릴컴은 개별적인 서비스 이용방법을 어플리케이션 스토어와 Q&A에서 더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브릴컴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에 필요한 소프트웨어의 개인적이고 전 세계적이며 양도불가능하고 비독점적인 라이선스를 여러분에게 제공합니다. 단, 브릴컴이 여러분에게 상표 및 로고, 특허를 사용할 권리를 부여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은 잊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브릴컴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서비스에 필요한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버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에는 중요한 기능의 추가 또는 불필요한 기능의 제거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서비스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꾸준히 업데이트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브릴컴은 더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여러분에게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각종 고지, 관리 메시지 및 기타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에 표시하거나 여러분의 메일 계정으로 직접 발송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시스템 오류 등 문제점을 발견하신다면 언제든지 고객 센터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Wi-Fi 무선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고,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무선인터넷에 연결하여 이용하는 경우 이동통신사로부터 여러분에게 별도의 데이터 통신요금이 부과되는 점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브릴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요금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비용과 책임 하에 이동통신사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데이터 통신요금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여러분이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